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iPad는 가정 또는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는 곳에서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캠퍼스에서는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iPad를 설정하려면 이 안내를 따르십시오. 설정의 시작부터 종료까지 안내를 확실히 따라주십시오! 설정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 문서의 끝에 있는 문제 해결 섹션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발생한 문제를 상세히 기술하여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설정 단계 1: 안녕하세요!

iPad를 켜십시오. 전원 버튼은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화면에 애플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길게 누르십시오.

홈 버튼을 눌러 ipad를 잠금 해제합니다.

설정 단계 2: 언어 선택

귀하의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단계 3: 국가 또는 지역 선택

미국을 선택하십시오.

수동 설정을 누릅니다.

설정 단계 4: Wi-Fi 네트워크 선택

접속 가능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사용 가능한 Wi-Fi 네트워크 목록이 나타날 것입니다. 접속하려는 네트워크를 탭하십시오.

설정 단계 5: Mid-Pacific구성

Mid-Pacific Institute가 귀하의 iPad를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셔야 합니다. `다음을 탭하세요.

설정 단계 6: Computer Account (AD) 계정으로 로그인

다음으로 AD 컴퓨터 계정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1. 컴퓨터 계정 (AD)으로 로그인하십시오.

2.     다음을 탭합니다.

사용자 이름에 @ student.midpac.edu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설정 단계 7: TouchID

TouchID를 사용하면 지문으로 iPad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설정 단계 8: 패스코드 생성

패스코드를 설정하셔야 합니다. 패스코드는 낯선 침입으로부터 귀하의 정보를 보호하는 데 필요합니다.

4자리 이상의 패스코드를 입력하십시오. 문자, 숫자 그리고 원하시는 경우 기타 기호 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단계 9: 관리되는 AppleID를 입력하십시오

참고 : iPad를 설정하려면 할당 된 관리되는 Apple ID를 사용해야합니다. 학교에서 제공 한 iPad에서 개인 Apple ID를 사용하는 것은 Mid-Pacific의 AUP (Acceptable Use Policy)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관리되는 Apple ID 자격 증명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email protected]에 문의하십시오.

1. 1. 관리되는 Apple ID (@ id.midpac.edu로 끝나는 계정)와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2. 다음을 누릅니다.

설정 단계 9a: 비밀번호 만들기

중요한 단계 !!!

제공된 임시 관리되는 Apple ID 암호를 다시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이전 단계에서 방금 입력 한 것과 동일한 암호입니다.

설정 단계 9b: 새 비밀번호 만들기

그런 다음 새 비밀번호를 만듭니다. 필요한 경우 다시 참조 할 수 있도록 기록해 두거나 비밀번호 관리자에 저장하십시오.

설정 단계 9c: 새 비밀번호 확인

새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여 확인하십시오.

설정 단계 10: 위치 서비스

위치 서비스를 사용하면 분실 한 경우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치 서비스 사용을 클릭하십시오.

설정 단계 11: 외관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설정 단계 12: 새 앱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학교에서 제공 한 앱이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완료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기다려주십시오.

홈 화면 편집 정보를 읽은 후 닫기를 클릭하십시오.

설정 단계 13: Mid-Pacific 앱 승인

Mid-Pacific 앱은 iPad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셀프 서비스"앱에 추가 앱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초기 iPad 설정을 완료했습니다. 계속해서 Mid-Pacific Institute 전자 메일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이메일 설정

여러분의 학생 이메일 계정을 설정합니다. 이메일 설정을 시작하려면, 편지 모양의 이메일 아이콘을 탭합니다.

구글을 탭합니다.

이메일 인증 입력하기

1. 중부 태평양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2. 다음을 누릅니다.

비밀번호 입력

1. Mid-Pacific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2. 다음을 누릅니다.

Gmail 서비스 켜기

메일, 주소록, 캘린더 및 노트 사용을 위해 슬라이더를 초록으로 설정합니다.

저장을 탭합니다.

이메일이 성공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메일의 다운로드가 시작될 것이며, 이제 설정이 완료되어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문제 해결

문제가 발생하여 작동이 잘 되지 않는 경우, iPad를 재시작하시거나 앱 강제 종료 또는 iPad 재설정을 시도해보십시오.

iPad 재시작: 빨간색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iPad를 끕니다. iPad를 다시 켜려면,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앱의 강제 종료: 빨간색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iPad 상단에 있는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몇 초간 길게 누른 후, 앱이 종료될 때까지 홈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iPad를 끌 수 없거나 문제가 지속된다면, iPad를 재설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설정은 iPad를 껐다가 다시 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때만 실행합니다.

iPad의 재설정: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깨우기 버튼과 홈 버튼을 적어도 10초 이상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iPad 종료: 빨간색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iPad를 끕니다.

이상의 문제 해결 도움말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발생한 문제를 상세히 기술하여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